중고등부(JTS)
차세대 리더를 준비하는 주역들입니다.
기쁨과 자유함이 넘치는 JTS(중고등부)를 소개합니다.
JTS는 Joyful Teens School의 약자로 '기쁨의교회 중고등부'를 뜻합니다.
JTS는 기쁨과 자유함이 넘치는 청소년 공동체로, 예수님의 사랑과 성령의 치유하심을 통해 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차세대 리더양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예배하는 JTS!
JTS 예배는 10대 청소년다운 열정과 에너지, 기쁨과 자유함이 넘치는 청소년 맞춤예배입니다.
열정적인 찬양과, 파워풀한 말씀, 그리고 또래들 간의 실질적이고도 친근한 교제를 통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게 됩니다.
학생들이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적극적으로 예배를 섬기며, 모두가 함께 하나님을 예배하는 축제의 예배 공동체입니다.
따뜻한 JTS!
JTS에서는 청소년 시기에 겪는 다양한 변화의 과정 가운데,
학생들이 경험하게 되는 여러 가지 문제나 어려움들을 선생님과 선.후배, 친구들과의 사랑의 관계 속에서 자연스럽게 풀어나가게 됩니다.
JTS는 세상에서 이해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이해하고 세상이 품을 수 없는 청소년들을 품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이 넘치는 공동체입니다.
또한 교사와 학생간의 1:1 성경공부를 통한 인격적인 양육은 질풍노도의 시기의 청소년들에게 성경적인 가치관을 안내함으로써 올바른 자아 정체감 및 인격의 형성을 돕습니다.
모여라 JTS!
JTS의 모든 모임은 재미있고 활기찬 모임으로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쉼과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또한 JTS의 모임은 청소년들만의 문화를 펼칠 수 있도록 마련된 열린 문화의 장입니다.
부서모임은 학생들 안에 숨은 은사와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게 해줍니다.
하나님 앞에 자신의 열정과 에너지를 쏟으며 서로를 격려해주는 훈훈한 JTS 모임을 통해 자신감 있고 책임감 있는 청소년들로 성장하게 됩니다.
은혜가 쏟아지는 JTS!
학생들은 매년 있는 비전캠프와 그 외 각종 캠프들을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고 성령의 치유와 능력을 경험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만나고 더욱 온전한 인격으로 회복된 청소년들은 가정과 학교, 나라와 열방을 위해 기도하며
(현재 매주 토요일 나라와 열방을 위한 기도모임이 진행) 실제 삶에서 변화의 열매를 맺고 영향력을 미치는 삶을 살게 됩니다.
각 분야의 리더로 전진하는 JTS!
JTS 를 통해 하나님을 알게 된 청소년들은 하나님 안에서 인생의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열정적으로 학업 및 가정생활에 임하게 됩니다.
각 분야의 영역에서 탑 리더가 되겠다는 비전을 품고 다니엘의 지혜, 성실과 영성으로 주변에 도전을 주는 무수한 변화의 간증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지원하는 실질적인 프로그램 및 강의 (학습, 시간관리, 영성관리 등) 가 때마다 공급되고 있습니다.
중고등부(JTS) 예배안내